리뷰

[군산여행] 군산 현지인추천 맛집 또또생곱창, 숯불향 가득한 양념곱창볶음

수순이 2021. 7. 28. 00:14
반응형

선유도 대장봉의 일몰을 뒤로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서 빠르게 다시 군산시내로 넘어왔습니다.

 

심사숙고한 오늘의 저녁 메뉴인 또또생곱창은 군산 현지인들의 추천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빨간 곱창볶음에 소맥 한잔은 하루의 고단함을 풀기 위한 최적의 메뉴 이기도 했습니다.  

 

 

코로나 4차 유행 전에 방문했던 군산 시내는 9시가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 길에 정말 사람이 없었습니다.

 

사람도 없고 주변 식당도 없고 또또생곱창으로 오는 길이 좀 으슥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불이 켜진 것을 보고 안심했습니다. 

 

 

생곱창, 생갈비, 닭발, 똥집 네 가지의 메뉴 중에서 취향껏 섞어 드시면 됩니다. 

 

 

가게 주변 으슥하고 조용했던 분위기와는 다르게 또또생곱창에만 사람이 복작복작했습니다. 잘 찾아온 것 같습니다.

 

 

미역국과 쌈야채 등 단출한 반찬이 나옵니다.  미역만 들어있는 미역국은 비리다는 평도 있었는데 저는 곱창과 함께 한 번씩 국물을 떠먹기에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허겁지겁 소맥부터 먹었습니다. 아침 일찍 부산에서 군산으로 넘어와 오늘의 모든 일정을 끝낸 후 먹는 소맥이 어찌나 꿀맛이던지..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입니다. 

 

 

저는 생갈비 1, 생곱창 1, 닭발 1을 주문했습니다. 

생갈비 12,000
생곱창 10,000
닭발 12,000

 

 

매콤한 양념에 직화로 구운 볶음입니다.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좀 두꺼웠던 생갈비는 덜 익은 부분도 있어서 저는 조금 더 구워 가면서 먹었습니다.

 

 

양념은 매콤 달콤 많이 맵지는 않았고 숯불향도 나면서,, 호불호 없이 대부분 좋아할 양념 맛입니다. 소주가 시급했습니다. 

 

 

그래서 소주로 바꿨습니다. 

 

 

또또생곱창의 또 다른 메인인 볶음밥입니다.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볶음밥 1인분 3,000원

 

 

2인분이라서 양이 많습니다. 약간 초장 같은 양념에 김치, 상추 등 야채와 함께 넣고 직접 볶아 주십니다.

 

 

생김에 싸 먹는 볶음밥이 진짜 맛있습니다.  토할 때까지 먹고, 남은 볶음밥이 너무 아쉬워서 포장을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은박지에 곱게 싸주셨습니다.

 

2명이서 술과 함께 먹을 생각이면 욕심부리지 말고 메인2인분, 볶음밥2인분 이렇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빨간 곱창볶음 먹으러 들어왔다가 얼굴 빨간 양념 돼서 돌아감

▶내가 이래서 술을 못 끊지.. 

 

또또생곱창

주소: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5-4
전화번호: 063-468-5250
영업시간: 17:00~01:00
휴무일: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군산여행]군산 물짜장 짬뽕 맛집 '국제반점' 타짜의 촬영장소/이성당 근처 중국집

코로나 4차 유행이 시작되기 전 군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군산 여행에 중점을 두었던 것은 역시 먹.는.것. 입니다. 속담 중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 맛이 있는 곳에

susoon.tistory.com

 

 

[군산여행]군산 이성당 단팥빵과 야채빵, 전국 3대빵집 이성당

전국 3대 빵집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이성당은 작은 도시인 군산의 필수 여행코스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군산까지 와서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라는 이성

susoon.tistory.com

 

반응형